-
[포켓몬 고] 포켓몬 잘 + 많이 잡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포켓몬 고 플러스, 오토캐치 사용 후기Etc 2021. 12. 21. 16:16
안녕하세요 신세계에 입문하게 된 포린이입니다.
큰 선물을 받게되어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포켓몬 고 플러스' 인데 보통 '오토캐치'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은 포켓몬을 알아서 잡거나 포켓스탑과 체육관을 알아서 스핀해 아이템을 챙기게 도와주는 유료 합법 치트키같은 보조장비인데요.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우측 상단에 포켓몬 고 플러스를 연동하게 해주어 연동시에 바로 실행이 됩니다.
실행 되자마자 근처 포켓몬 혹은 포켓스탑을 인식하여 기능을 작동하게되며 어떠한 기능을 시도하는지도 상단에 나타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저렇게 반짝거리게 되며 성공적으로 캐치가 완료된다면 반짝임 뒤에 초록색 만약 실패를 했을 시, 빨간색이 나타나게 됩니다.
기기의 우측에는 온 & 오프식 라디오 버튼이 있는데 이건 진동모드를 쓸것인지 안쓸것인지 선택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보통 진동을 끄고있습니다 진동을 끄시려면 스위치를 상단에 위치해주세요.
진동 한번 키고 다니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함 해보세요 아주 야단납니다.
안드로이드 충전기와 같은 C타입을 사용하는 모델이 있으며,
분해하여 건전지를 넣는 타입도 있습니다.
저는 편의를 위해 C타입 충전용 모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장 단점을 설명해보자면
장점
내가 놓치는 주변 포켓몬이나 포켓스탑도 모조리 상호작용을 한다.
(이거 없을때와 비교했을때 인생 절반 손해본 것 같습니다)단점
1시간 주기로 연결이 강제 유실되므로 1시간마다 다시 연결을 해줘야 합니다.
인벤토리가 폭발합니다.
몬스터볼은 항상 기본 몬스터볼만 사용하며, 몬스터볼이 없을 시 없다고 징징댑니다.
시도할때마다 알림이 엄청 옵니다. (옵션에서 설정 가능)장점과 단점을 보았는데 단점이 많아보이는 반면 장점은 없어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말 끝까지 들어야 하는 법으로
포켓몬과 포켓스탑을 모조리 상호작용 하는 장점 하나로 모든 단점을 씹어먹습니다.결론
구매를 상당히 매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포켓몬 고를 하는 환경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거 없으신 분들은 이미 포고 인생의 절반을 손해보고 계신것으로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효율은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 고] 커뮤니티 데이(복각): "이상해씨"의 귀환 (0) 2022.01.05 [포켓몬 고] 1월 일정 "새해 이벤트", "힘의 산" 등 이벤트! (0) 2021.12.23 오딘: 발할라 라이징 최신 쿠폰 21.12.21 (0) 2021.12.21 [포켓몬 고] 2022년 1월 커뮤니티 데이 : 대굴레오 대량 발생이랍니다 (0) 2021.12.21 [포켓몬 고] Pokémon GO 홀리데이! (꽁어름) (0) 202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