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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12.9 업데이트 내역Games/Escape from Tarkov 2020. 12. 24. 14:35
Patch 0.12.9 Patchnotes
초기화 있을 것.
추가 및 변경점:
“Woods”(우드) 확장
PMC 기본 장비 세트 바뀜.
캐릭터 생성할 때 머리와 목소리 커스터마이징 추가: 지금 당장은 각 팩션(BEAR, USEC)마다 헤어 스타일 2개밖에 없으며 생성 이후엔 변경 불가능. 프로필 초기화나 시즌 초기화 이후에만 가능.
“Immunity”(면역력) 스킬 추가.
“Metabolism”(신진대사) 스킬 리워크.
식물들 지날 때나 걸을 때 사운드 줄임.
탄약에 따른 출혈 확률 추가. 이제 몇몇 총알들은 과다출혈 및 일반출혈 확률을 다른 탄보다 더 높게 줄 수 있음.
이제 몇몇 바이저나 안경들은 수류탄이나 섬광탄으로부터 걸리는 섬광 효과 시간을 줄여줌.
플레이어들은 이제부터 처음 7일동안 게임 할 때 보급품을 받음.
상인들로부터 플리 마켓 창에서 구매 할 때 "all"(모두) 구매하기 창이 새로 생겼음. (7N31 살 때 90 따로 안누르고 all 버튼 누르면 알아서 최대수량 구매한다는 소리)
W-List(위시리스트) 탭은 이제 분리되었고 플리마켓의 다른 탭들에 영향을 주지 않음.
“Enter” button now confirms the action in most dialogue windows.
아이템을 드래그 할 때 하이라이트되는 효과는 이제 끌 수 있음. (같은 템 종류나 스택 가능한 템에 초록색 배경 뜨는거 말하는듯)
피아식별띠는 이제 루팅으로 구할 수 없고 죽어도 잃지 않음.(근접무기나 나침반같은 효과)
스캐브 캠프로 스캐브와 같이 탈출할 때 주는 펜스 보상이 이제 약간의 딜레이 이후에 전달됨.
보안 컨테이너에 들어가는 모딩 파츠들은 이제 필터가 생겨서 제한될것. 예시 : 열상에 마운트 껴서 빤스에 넣는거 이제부터 안됨.
새 장비와 옷 추가: PMC 상하의, 방탄복, 조끼, 스모크 발라클라바, 스캐브용 상의.
매우 많은 수의 총기 파츠 특성을 바꿈.
예거퀘 단순화.
몇몇 퀘스트들에 변화를 줬음: 실행 상태, 시작 상태, 보상 등등.
recoil control(반동조절)스킬과 Weapon Mastering(무기 마스터링)에 따른 반동 감소 효과를 하향.
40kg이었던 과적 시작을 35kg로 변경.
상인들로부터 구매하는 탄약의 수량 한도를 늘렸음.
새 무기와 탄약:
KRISS Vector SMG 9x19와 45구경.
SIG MCX Assault rifle와 .300 Blackout 탄약.
UMP SMG .45구경.
Mk-18 mod 1 Mjölnir DMR 와 .338 LM 탄약.
.300 blk, .338 Lapua Magnum 탄약.
그리고 여러가지 새 모딩 파츠들.
AI:
AI들이 고정화기(유탄, 중기관총) 뒤에 고정되어있는 버그 수정.
킬라가 뒤에서 오는 PMC 소리 못듣는 버그 수정.
그 외 여러가지 인공지능 버그 고치고 최적화함.
최적화:
인터페이스에 대한 애니메이션 최적화.
RAM에 대한 사운드 최적화.
서버 최적화.
수정 사항:
GL40 리플렉스 사이트 버그 수정.
Blind firing(알트+W키 눌러서 쏘는거 말하는듯)이 인벤토리 열고 닫은 이후에 리셋되지 않는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열상으로 보고있어도 눈이 멀어버리는것.
플레이어가 Blind firing을 한 상태로 고정화기를 사용할 때 마운트에서 고정화기가 사라지는 버그 수정.
상대 팩션의 상하의를 입을 수 있던 버그 수정.
닉네임이 15문자 임에도 수정이 안되는 버그 수정.
총기에 사이트를 2개 이상 달았을 때 바로바로 영점이 안바뀌는 버그 수정.
무기를 바꾼 이후에 몇 초 동안 플레이어 등 뒤에 똑같은 무기가 있는 버그 수정.
래그맨 서비스 스크린에서 권총이 홀스터 바깥으로 튀어나와보이는 버그 수정.
무기의 발사 모드 체크하는거 안보는 버그 수정.
무기 프리셋:
이제 덮어쓴 프리셋 삭제 가능.
프리셋 초기화를 했는데 저장 과정 도중 잘못된 파츠가 무기에 붙어있는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한계 이상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려고 할 때 모든 사용가능한 아이템까지 구매 불가능한 버그 수정.
Context 메뉴에서 플레이어가 총기를 이전에 분해했을 때 레이드 내에서 상호작용하지 못하는 버그 수정
리저브 맵에서 헤르메틱 도어를 다시 활성화(웃음벨) 할 때, 사이렌이 예정보다 일찍 꺼지는 버그 수정.
무기에 조준경을 빼거나 낄 때 마우스 감도가 바뀌는 버그 수정.
마우스 우클릭을 두 번 했을 때 수류탄이 나가는 버그 수정.
"Receive all"을 눌러서 스태쉬를 옮길 때 스태쉬에 공간이 없다고 잘못 뜨는 버그 수정.
Found in raid 상태가 아닌 파츠를 무기에 장착해도 무기의 Found in raid 상태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버그 수정.
무기 마스터링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보이는 것을 수정.
같은 상인으로부터 플레이어가 여러번 같은 아이템을 샀을 때 1개의 아이템의 가격이 1루블 떨어지는 버그 수정
나침반을 든 상태로 ESC키를 눌렀을 때 방위각이 안뜨는 버그 수정.
다른 플레이어의 몸을 관통한 채 보이는 버그 수정.
그룹 챗 부재중 메세지 수정.
여러 서버 에러 수정.
여러 자잘한것들 수정.
여러 현지화 수정.
여러 위치 수정.https://forum.escapefromtarkov.com/topic/143015-patch-0129-patchnotes/ 원문
번역 출처 : 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eft&no=662278&exception_mode=recommend&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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